- 녹취파일 통합 솔루션의 성공적인 구축 경험보유
- 다양한 녹취시스템과 인터페이스 작업으로 대리점 통합용이
- 분산된 녹취파일 전송 / 통합 자동화 및 보안 전송
- 녹취파일 통합시스템 검색 서비스 제공
- 녹취파일의 보험기간 동안 장기적인 원본보존
- 녹취파일의 자동화된 원격지 소산 서비스 제공
- 독립적인 통합 QA 서비스 제공
- 기간계 어플리케이션에 부하없이 녹취시스템 인터페이스

녹취통합백업 솔루션

금감원의 규정을 준수한 녹취파일 통합관리솔루션
녹취통합백업 솔루션은 금융감독원 [보험통신판매 업무 프로세스 모범규준] 강화에 따른 규정준수, 보험업법 설명의무의 중요사항등/보험업법 제42조의2 규정 준수, 개인정보 보호법안 준수를 위한 녹취통합백업솔루션입니다. 녹취통합 백업솔루션은 콜센터 별로 분산되어 있는 녹취파일을 중앙집중적으로 자동백업하여 녹취파일을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VoiceArchiver 개요
고객과 분쟁 발생시 신속한 고객대응을 할 수 있도록 솔루션 도입이 필요하며 수작업에 의한 녹취파일의 백업 및 소산 관리로 비효율적이고 분실위험 을 해결하여 주는 녹취통합백업시스템 솔루션입니다.


VoiceArchiver 솔루션은 분산된 녹취시스템에서 생성된 녹취파일을 BKIntegrator솔루션을 통해 자동 전송하여 통합 스토리지로 저장하고, 저장된 녹취 파일은 웹을 통해 필요부서에서 청취하여 신속한 고객 대응이 가능하게 합니다. 장기보관 녹취파일은 CAIntegrator 솔루션을 통해 원본보존 아카이빙 스토리지로 저장 되고, 자동으로 원격지 복제를 합니다. QAIntegrator 솔루션은 통합QA를 중앙 집중적으로 처리 하도록 지원하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하게 지원합니다.
제품명 | 기능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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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파일 통합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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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모니터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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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자동 아카이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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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파일 자동전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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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녹취 자료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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