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원 기사

제이씨원, 2018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에 전자동의서시스템 홍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08-27 14:23
조회
667
 

3일간 열린 선진 병원의료산업을 위한 정보잔치

지난 8월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18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에 제이씨원이 홍보를 위해 참가했다.
대한병원협회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한국 의료산업의 발전을 위한 대규모 행사로 전국의 의료산업 종사자들이 참석하여 정보를 교류했다.

3일간의 행사는 병원의료산업의 현재를 진단하고 4차 산업에 걸맞은 발전적인 의료산업을 위한 40개 세션, 130여개의 강좌와 다양한 주제로 토론이 진행됐다.
제이씨원은 행사기간 동안 코엑스 E홀에서 MS-WORD기반 전자동의서시스템 홍보를 하며 Smartⓔform및 UACentre관련 정보를 전시, 의료관련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평을 얻어냈다.

"이번 행사는 병원 마케팅부터 통일에 대비한 남북 평화시대의 의료산업까지 매우 광범위한 세미나와 전시가 이루어졌습니다. 행사기간 동안 전문직 의료종사자들에게 제이씨원의 전자서명동의서시스템과 역사문화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자리였습니다." 부스 지원과 박람회 홍보를 진행한 경영지원팀의 조영래과장(혹은 제이씨원 관계자)은 행사 내내 의료인들의 전자동의서에 대한 높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편리한 전자동의서시스템에 의료인들의 문의 이어져

“효율적인 의료서비스를 위한 솔루션에 많은 의료인들이 관심을 보였고 특히 MS-WORD기반 전자동의서시스템은 그 실용적인 측면에 관심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또한 의료인들이 더 빠른 의료서비스를 위해 안전하고 빠른 전자동의서를 필요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MS-WORD기반의 전자동의서 시스템은 무엇보다도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어 의무기록 관련 업무자의 반응이 높았습니다."

조과장은 전문의료인들의 반응은 물론 행사를 찾은 일반인들도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고 말하고 다만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예년보다는 참가율이 조금 부족한 점이 아쉬웠다고 덧붙였다.

건국대학교병원 전자동의서시스템 구축완료로 그 효율성 증명

제이씨원이 선보인 MS-WORD기반의 전자동의서시스템은 이미 건국대학교병원 전 시스템에 구축되어 건국대병원을 이용하는 모든 이들이 빠르고 편리한 의료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다. 또한 제이씨원의 수많은 구축사례 중 의료 업무에 적합한 진행방법을 도입,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무를 경험할 수 있었다는 건국대 의료 업무팀의 후문이다.
제이씨원이 가지고 있는 큰 강점 중 하나가 바로 의료분야 이외에 금융 및 공공기관, 일반 기업의 수많은 구축사례라 할 수 있다. 공공, 금융, 일반기업에서 구축한 다양한 사례는 각기 다른 의료분야의 업무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적합한 방법을 제시하고 도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제이씨원 관계자는 설명했다.
상급종합병원인 건국대병원의 전 시스템에 전자동의서시스템 도입부터 구축완료까지 3~4개월이 걸린 점을 감안하면 빠른 서비스 구축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제이씨원 관계자의 말이다.

의료분야는 물론 전자동의서시스템이 필요한 모든 곳에 제이씨원의 전자동의서 시스템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2-3444-4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