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원 기사

제이씨원의 eSignon,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 에서 높은 관심 얻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09-08 08:17
조회
868
□ 제이씨원(대표 신종호)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에서 클라우드 전자계약 솔루션 eSignon(이싸인온)이 참가자들은 물론 관람객들에게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은 과학기술 정보통신부와 부산시가 주최했고 세계 관련 전문가들이 참석한 클라우드 전문 비즈니스 마켓이다.

제이씨원은 지난 4월 출시한 클라우드 전자계약 솔루션 eSignon(이싸인온)으로 전시에 참가하여 관계자들은 물론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eSignon(이싸인온)은 초기 인프라 도입 비용 없이 필요한 순간 신속한 계약 진행과 비대면 계약 환경 조성할 수 있어 서식 관리비용이 절감되고 업무 운용 및 확장이 용이하다는 점을 높이 사 WORLD IT SHOW 2018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 eSignon(이싸인온)은 전자계약서를 클라우드에서 받아 바로 쓰는 클라우드 전자계약 솔루션으로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전자계약이 가능하고 대면은 물론 비대면 계약도 지원한다. 문서디자인이 용이하고 업무용 서류가 그룹웨어와 연동이 되어 회사내부 문서 이외에도 가입신청서, 가맹점 계약서, 상품판매계약서, 유지보수점검표, 자동차임대계약서, 병원전자동의서, 납품확인서, 시설점검확인서 등 다양한 업무를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제이씨원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주 관람객이 해외 바이어들로 이루어졌고. 특히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의 바이어들이 제이씨원의 클라우드 전자계약솔루션 esignon(이싸인온)에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부산 벡스코 전시를 통해 제이씨원의 높은 인지도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전자계약솔루션 eSignon(이싸인온)이 국내는 물론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높은 가능성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자계약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어도 초기투자부담이 높았던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현재 국내 다수의 기업과 설치관련 상담이 진행 중이  며 사업진출을 위한 eSignon의 해외 설명 일정이 연이어 잡혀있다고 덧붙였다.

 



▲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에 참가한 제이씨원 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