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원 기사

제이씨원- 고용환경 우수기업 선정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7-02-21 10:38
조회
1648

고용환경 우수기업 선정


서울산업진흥원, 우수中企에 공동브랜드 활용 지원…올 229개社로 확대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서울시 산하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대표 주형철)이 지원하는 '하이서울브랜드' 사업이 고유 브랜드 육성과 판로 개척·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탈바꿈하기 위한 든든한 발판이 되고 있다.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 지원 사업은 기술과 상품은 우수하지만 고유 브랜드 육성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이 'Hi Seoul'을 공동브랜드로 활용하게 하고, 전문적인 마케팅·홍보 지원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2004년 11개사로 출발해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해 대표적인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중략 -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이에 따라 지난해 서울시가 선정한 '2016 일자리 우수 서울형 강소기업' 17개사 중 라파스, 후스타일, 에스디생명공학, 제이씨원, 엘에스웨어 등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5개사가 선정됐다. 기업복지, 직장 친화 등 고용 환경이 우수한 기업으로 선정된 이들 5개사는 복지환경개선 바우처 지원 및 우수직원연수 프로그램 운영, 기업 채용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추가 고용 창출이 이뤄지도록 지원받게 된다.

-중략 -

[특별취재팀 = 서찬동 차장(팀장) / 진영태 기자 / 이영욱 기자 / 안갑성 기자 / 송민근 기자 /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