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서관리 솔루션
통합전자문서관리솔루션
기업의 지적자산을
중앙집중하여 관리하는
통합전자문서관리솔루션
기업이 개인용 PC에 분산되어 관리하고 있는 전자문서들을 중앙에 통합하여 관리하는 솔루션 입니다.
문서의 생성부터 보관 / 활용 / 보존 / 폐기까지 모든 문서의 흐름을 관리하는 핵심기능을 제공합니다.
SmartⓔArchiver솔루션은 기업에서 생성되는 모든 컨텐츠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문서함 기능, 통계 기능, 관리기능, 시스템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문서의 생성부터 보관 / 활용 / 보존 / 폐기까지 모든 문서의 흐름을 관리하는 핵심기능을 제공합니다.
SmartⓔArchiver솔루션은 기업에서 생성되는 모든 컨텐츠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문서함 기능, 통계 기능, 관리기능, 시스템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SmartⓔArchiver 솔루션 주요기능
문서함
문서함 내의 폴더 생성 및 권한 부여 기능과
문서 등록, 체크인, 체크아웃, 다운로드
기능 제공
-
폴더 관리(등록, 수정, 삭제)
-
폴더 권한 관리
-
문서 관리(등록, 체크인, 체크아웃)
-
문서 권한 관리
-
첨부파일 다운로드
통계
다양한 구분 별 통계와 정보의 시각화 및
엑셀 출력 기능을 제공하여 문서 등록 수량을
손쉽게 파악 가능
-
구분 별 통계 (등록수량, 등록자, 조직도)
-
날짜 별(연, 월, 일)
-
통계 엑셀 출력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한 사용자 / 그룹 관리,
저장소, 휴지통 , 폐기 관리 기능들을 제공
-
사용자 관리, 그룹 관리
-
폴더/권한설정
-
추가속성
-
문서로그
-
저장소
-
휴지통, 폐기관리
시스템
시스템 통합 관리를 위한 메뉴 및 코드의
추가, 수정, 삭제 등의 기능과 접속로그 관리
기능 제공
-
메뉴 관리
-
코드 관리
-
권한레벨/문서기능
-
접속로그
-
환경변수
SmartⓔArchiver 연계 솔루션 구성도
문서관리 문제점 / 필요성
현재 문서관리 문제점
기업문서의 90%가 개인 PC에 저장되고 있음
문서 인수인계 부실로 문서의 유실위험 존재
문서의 권한에 따른 통제가 불가능
공유 및 활용의 어려움으로 회사의 자산가치 저하
문서관리 필요성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스마트워크 환경요구
조직내 문서를 공유 활용함으로 업무효율성 향상
문서에 대한 권한관리를 통해 보안성의 확보
기업이 보유한 무형의 지적자산의 축적
활용분야
기업에서 생성되는
모든 컨텐츠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합니다.
금융서비스
전자계약 문서관리, 스마트오피스 문서관리,
표준 규정관리 시스템
공공서비스
모바일 문서공유, 시정 홍보 문서관리,
전자기록관리 시스템
에너지 엔지니어링
시설 도면 및 문서관리, 프로젝트 문서관리,
파트너 문서공유 시스템
생명공학
전자 시험 자료관리, 연구개발 자료관리,
품질 및 제조 문서관리 시스템
헬스케어
임상 자료관리, 의료 전자기록관리,
PACS 영상컨텐츠관리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