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녹취 백업솔루션
통합녹취 백업솔루션
검증된 녹취통합백업시스템
솔루션 보유
또한 다양한 금융권 고객사의 요구사항들이 반영된 패키지 솔루션으로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 다양한 녹취시스템들을 인터페이스 하여 통합한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녹취 백업솔루션 주요기능
각 보험사는 최근 심화되고 있는 보험통신판매에 대한 금융감독원의 관리 규정을 준수하여
제휴 녹취 파일 전송 솔루션 개선 구축을 해야 하고, 이에 대한 관리지침을 만들고 운영해야 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안 준수를 위한 녹취파일의 보안관리 및 유실에 대비하고, 고객과의 분쟁에 신속히 대응해야 합니다.
금융감독원 [보험통신판매 업무 프로세스 모범규준] 규정 준수
개인정보보호법안 준수를 위한 철저한 색인정보 및 녹취파일 보안관리
다수의 녹취통합백업시스템 구축 및 운영 검증으로 안정적인 솔루션
녹취파일 실시간 전송 및 중앙집중식 통합 모니터링 제공
녹취시스템 업체로부터 독립적인 오픈시스템 환경 구성
콜센터 서비스 업체로 부터 독립적인 오픈시스템 환경 구성
녹취파일 WORM 스토리지 적용으로 위변조 불가능한 안정적인 원본보존
국내 대용량의 빅데이터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 성공적인 적용사례
고객의 공개청구 요구에 따른 온라인 청취서비스 제공
대부분 보험사에서 녹취통합백업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 운영중
기대효과
금융감독기관의 보험통신판매
모범규준을 준수합니다.
감독기관 규정준수
-
금융감독원 [보험통신판매 업무 프로세스 모범규준] 강화에 따른 규정을 시스템적으로 대응
-
온라인 통계 조회기능으로 세부항목별 모니터링 감독기관 자료요구의 신속한 대응
-
금융기관의 녹취통합시스템 DR 규정요건 준수
녹취파일 통합관리
-
고객 녹취파일을 실시간 자동화 전송하여 중앙집중식 통합관리
-
필요시 각 부서에서 온라인으로 신속하게 조회 및 활용
-
증권번호로 청약 모든 과정의 녹취파일 자료에 대한 통합관리
-
청약건 녹취파일 매핑체크로 오류건 eMail서비스로 신속한 조치가능
민원발생 대응
-
민원발생시 녹취파일 내용의 신속한 청취로 내부대응 준비
-
전화 및 홈페이지를 연계하여 조회시간 단축으로 고객 만족 실현
개인정보 보안성
-
녹취파일 내용 접근에 대한 철저한 검색/청취/다운로드에 대한 권한관리 및 이력관리를 하여 보안 강화
-
녹취파일에 대한 암호화 저장으로 녹취파일 보안성 강화
백업 및 소산의 업무 자동화
-
센터별 일별 전송현황 관리로 일일 녹취파일 내용 확인이 가능하여 일일 백업현황 점검 및 녹취파일 손실방지
-
자동화된 원격복제 솔루션 구성으로 재난복구 대응
-
센터 장애 시 원격지 장비에서 온라인 서비스 제공
솔루션 특장점
다양한 금융권에서 적용한
검증된 솔루션
삼성화재, 삼성생명, 라이나생명, AIA생명, 동양생명, 현대라이프, DGB생명, 현대해상, 농협중앙회 등 솔루션 검증
-
8년 이상 금융권 녹취통합 현장에서 검증된 시스템
-
보험사 녹취통합백업시스템 구축실적 1위 솔루션
-
대규모 녹취통합백업시스템 성공적인 구축 및 운영
다양한 제휴센터 인터페이스
수용방안 제공
Verint, NICE, EnsemblePro등 외산 인터페이스 경험과 Ziphone, C NET, MS전자, MPC, Inno Inc, Veloce 등
국내 다양한 녹취시스템 인터페이스 경험 보유
-
Direct / Indirect / Web Upload등 방안제공
-
녹취시스템에 종속적이지 않는 유연한 구조
-
다양한 녹취시스템 인터페이스 경험
녹취파일 빅데이터 관리
전문 솔루션 제공
삼성화재, 삼성생명, 라이나생명, AIA생명, 현대해상, DGB생명, 동부화재, AIA손해보험, 기업은행, 외환은행,
대법원, 서울시청, 통일부, 특허청, 관세청 등
-
수백TB 녹취파일 빅데이터 관리 자체솔루션 보유
-
100여 사이트에서 적용하여 검증된 솔루션 적용
-
녹취 원본보존 및 보안성 탁월한 WORM 적용
성공적인 구축 / 운영
전문인력 보유
보험사 녹취통합 / 아카이빙 구축 운영 경험과 24*7 기술지원조직 운영으로 원 스톱 기술지원
-
녹취통합백업 경험이 풍부한 전문수행인력 보유
-
어플리케이션/하드웨어 원 스톱 서비스 지원
-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전담 조직 운영
솔루션 프로세스
백업 Agent는 백업 대상 녹취파일을 추출하여, 녹취통합 시스템으로 전송합니다.
통합 스토리지에서 운영 WORM스토리지에 당일 보관되며, 운영 WORM스토리지와 연결된 DR센터의 백업 WORM에 복제되어 안정적으로 녹취파일을 보관합니다.
패키지 구성
라이나생명, 삼성생명, AIA생명, 농협중앙회, DGB생명, 현대 해상과 같은 많은 금융권에서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운영하여온 경험이 있는 검증된 솔루션 입니다.
녹취파일 추출
-
DB연계
-
녹취파일 추출
-
녹취파일 인덱싱
환경설정
-
전송방식 지정
-
파일추출방법설정
-
자동파일삭제설정
녹취파일 전송
-
자동전송
-
수동전송
검색
-
통합검색
-
폴더검색
모니터링
-
녹취파일통합 결과
-
스토리지 현황
-
최종전송 현황
-
전송프로그램 현황
관리
-
녹취정보관리
-
코드관리
-
사용자 관리
-
스토리지 관리
녹취파일저장
-
파일시스템 저장
-
녹취파일 분류
배정
-
파일시스템 저장
-
녹취파일 분류
심사
-
QA심사
-
심사결과 조회
관리
-
상품관리
-
고지사항관리
-
평가표관리
통계
-
상품별 QA율
-
QA결과별 QA율
-
녹취마킹 통계
대상파일추출
-
DB 검색
-
대상파일 추출
-
아카이빙 전송
-
보존기간
웹서비스
-
WORM 파일검색
-
TAG 검색
-
WORM RD/WR
-
WORM현황모니터링
-
프로그램 현황
제품구성 및 주요기능
통합녹취 백업솔루션은
다양한 기능과 높은 보안성을 가진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녹취파일 통합관리 시스템
-
녹취시스템에서 자동 전송되는 녹취파일을 분류하여 통합 저장관리
-
웹 화면을 통하여 다양한 검색조건으로 검색, 조회청취 지원
-
관리자 기능을 통해 사용자/시스템/전송현황/이력현황 등 관리기능
QA업무 통합관리
-
INOUT BOUND를 통해 생성된 녹취파일의 통화품질/완전판매 모니터링
-
배분, 심사, 조회, 평가, 통계 등의 일련의 상담원의 녹취파일 QA 모니터링 지원
-
상품관리, 고지사항관리, 평가표 관리기능
녹취파일 자동전송
-
각 직영 콜센터 / ASP 콜센터별로 구축되어 있는 녹취시스템과 인터페이스
-
녹취시스템의 특성에 따라 녹취파일과 메타데이터를 추출하여 자동으로 전송
-
국내외 30여개 다양한 녹취시스템과 연계로 유연한 녹취통합 환경제공
녹취파일 WORM 아카이빙
-
대용량 스토리지에 저장된 녹취파일의 아카이빙 및 원격지 소산 저장 기능
-
원본 녹취파일의 위변조 방지를 위한 보존관리 및 해쉬 무결성 검증기능
-
웹 화면을 통하여 아카이빙 스토리지에 저장된 파일을 검색,복구, 추출
배치 업로드 유틸리티
-
CD/DVD/HDD 녹취파일 Upload Migration Utility
-
인덱스 구성형태 / 미디어 종류에 따라 자동 녹취파일 Upload 처리 기능